‘컴백 SF9’ 다원, 몽환적 눈빛...완벽 수트핏 장착한 단독화보 공개!

SF9 다원, 가수·배우 활동 열일ing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1/11/16 [13:23]

‘컴백 SF9’ 다원, 몽환적 눈빛...완벽 수트핏 장착한 단독화보 공개!

SF9 다원, 가수·배우 활동 열일ing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1/11/16 [13:23]

 

▲ 사진= 인디드     ©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22일 컴백을 앞둔 그룹 SF9(에스에프나인) 멤버 다원이 묘한 매력이 담긴 개인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다원은 패션 트렌드 매거진 인디드와 함께 단독 화보를 촬영했다. ‘판타지를 주제로 펼쳐진 이번 화보에서 다원은 다양한 디테일의 수트를 선보이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트위드 재킷을 걸친 채 꽃과 함께 촬영한 흑백 화보에서는 감성적이고 나른한 느낌을 연출하는가 하면,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며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한다.

 

다원은 그룹 SF9으로 가수 활동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차근히 입지를 다지고있다. 지난 6월 종영한 tvN 드라마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에서 첫 정극 연기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웹드라마 KT Seezn ‘파트타임 멜로에서 기선호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아 17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다원이 속한 그룹 SF9은 오는 22일 미니 10‘RUMINATION’을 발매하고 신곡 ‘Trauma’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원이 선보이는 이번 화보 전체 이미지는 인디드 vol.14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