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김우석, 강다니엘-이신영-박성준과 찰떡 호흡...'경찰 대학 룸메즈 결성'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0:47]

'너와 나의 경찰수업' 김우석, 강다니엘-이신영-박성준과 찰떡 호흡...'경찰 대학 룸메즈 결성'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2/01/27 [10:47]

 

 

배우 김우석이 전쟁터 같은 경찰 대학의 신입생으로 변신, 짠내나는 생존기를 시작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은 경찰 대학을 무대로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작품으로, 극 중 김우석은 지독한 계획형 인간 '범생이' 신입생 서범주로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났다.

 

서범주는 경찰 대학 입성의 설렘이 채 가시기도 전, 지옥의 훈련이라 불리우는 '청람 교육'의 늪에 빠져 영혼까지 탈탈 털린 듯한 표정을 지어 보여 시작부터 심상치 않은 고난길을 직감케 했다. 또 위승현(강다니엘 분), 김탁(이신영 분), 유대일(박성준 분)과 기숙사 룸메이트로 만난 그는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케미를 자랑하며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2화에서 서범주는 어둠이 짙게 깔린 방 안에서 룸메들과 배고픔에 몸부림 치며 먹고 싶은 음식을 나열하던 중, 낮에 우연히 지나친 탕비실에 컵라면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 내며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사로잡았다. 급기야 이들은 엄격한 규율과 철통같은 감시의 틈을 뚫고 야식 파티를 계획, 나란히 고개를 내민 채 기숙사 복도를 살피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짠내와 동시에 웃음을 유발했다.

 

이러한 과정에서 김우석은 경찰대 동기들과의 차진 호흡은 물론, 그간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십분 발휘하여 적재적소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 넣으며 존재감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전개에서 보여질 김우석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상승시켰다. 무엇보다 예측불가 라이프를 겪어내는 경찰대 신입생이라는 캐릭터답게 어떠한 면모들로 극의 재미를 높일지, 또 이러한 과정에서는 어떠한 열연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두 편씩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