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양양문화재단,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 개최

- 6월 17일 오후 7시 문화복지회관 공연장…힐링 뮤직 콘서트-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4:51]

[양양군], 양양문화재단,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 개최

- 6월 17일 오후 7시 문화복지회관 공연장…힐링 뮤직 콘서트-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2/06/10 [14:51]

양양군 주최, (재)양양문화재단 주관의 ‘2022 문화기획공연·1 <오페라로 떠나는 세계여행 콘서트>’가 오는 6월 17일(금) 오후 7시, 양양문화복지회관 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안상진, 소프라노 김윤아, 바리톤 임덕수, 바이올린 김진호, 첼로 이희원 등 팝페라 ‘아너스 앙상블’팀이 출연한다.

 

피아노 3중주와 세계 각국의 유명한 오페라 아리아, 솔로, 이중창 등 한국, 이탈리아, 미국, 헝가리, 프랑스 등 격이 다른 오페라 갈라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이다.

 

《하얀거탑》의 메인 테마 <B rosette(비 로제트)>로 힘차게 시작하는 이번 공연은 오페라 《투란도트》중 <NessunDorma(공주는 잠 못 이루고)>, 이탈리아-니노 로타(N. Rota)의 영화 《대부》 OST <Parla piu piano(더 작은 소리로 말해요)>와 미국-프랑크 와일드 혼(F. Wildhorn)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중 <지금 이 순간> 등과 우리나라의 금강산의 아름다움을 소프라노로 듣는 <그리운 금강산> 등 익숙한 15곡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양양문화재단의 문화기획공연은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문화 공연을 활성화하고 청소년·군민들과 방문객들의 예술 향유를 위해 기획하였다.

 

문화재단은 자연이 빚어낸 빼어난 절경과 해오름의 고장 양양!

 

산과 바다, 하천이 잘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이 있어 관광과 웰빙문화를 선도하는 양양에서 펼쳐지는 이번 ‘오페라로 떠나는 즐거운 세계여행 콘서트, 양양 힐링 뮤직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무료 공연으로 진행하며, 입장 연령은 제한 없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