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4기, 옥순 이어 또 ‘눈물 사태’? “이 정도 감정일 거라고 상상도 안 했는데”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10:35]

‘나는 SOLO’ 14기, 옥순 이어 또 ‘눈물 사태’? “이 정도 감정일 거라고 상상도 안 했는데”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3/05/24 [10:35]

 

 

‘나는 SOLO(나는 솔로)’ 14기에서 또다시 ‘눈물 사태’가 발발한다.

 

2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솔로나라 14번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옥순은 상철과 ‘1:1 대화’에서 눈물이 터뜨려 3MC를 놀라게 하는데, 잠시 후 또 다른 ‘눈물의 주인공’이 등장해 괴로운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 ‘눈물러’는 “갑자기 이렇게 됐다”며 “(마음이) 미쳐버리겠는 거야”라고 자신의 ‘찐 속내’를 룸메이트에게 털어놓는다. 예상치 못한 ‘심경 고백’을 몰입해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라고 안타까운 탄성을 내뱉는다.

 

뒤이어 이 주인공은 “이 정도 감정일 거라고 상상도 안 했다”며 격한 감정을 드러낸다. 급기야 “눈물 날라 그래”라고 복잡한 감정에 어쩔 줄 몰라 하다가, 결국 몰려오는 감정의 소용돌이를 참지 못하고 눈물을 쏟는다.

 

심지어 눈물 끝에 충격 발언도 터져 나온다. 눈물의 주인공은 갑자기 ‘파격의 한 마디’를 던지고, 3MC는 예상치 못한 발언을 듣고 놀라서 “헉!”이라며 ‘말잇못’ 한다. 과연 3MC를 탄식과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린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8%까지 올라가 14기를 향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14기의 연이은 눈물 사태의 전말은 24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와 ENA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SBS PLUS, ENA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