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 수상

정다운기자 | 기사입력 2019/03/08 [14:52]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 수상

정다운기자 | 입력 : 2019/03/08 [14:52]

 (K스타저널=정다운기자)국내외에서 뷰티인 양성을 위해 힘쓰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김정연 대표이사)가 2일 국회에서 ‘2019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독일의 전문 장비와 함께 국내 전문뷰티인을 양성하는데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쏟아온 브랜드로 인정받아 이번에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 김정연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주) 대표이사가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반영구화장 시장은 의료 업계와도 손잡으며 더 영향력을 키워 나갈 전망인 가운데,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예비뷰티인들을 교육하고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김정연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주) 대표이사가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있다.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72019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 수상한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2018년 한 해가 이러한 영광까지 안겨준 것 같아 너무나 뿌듯하고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초보자와 경력자 모두에게 참다운 예술성이 기반이된 보람된 뷰티분야의 전문가 양성에 적극 함께 해나갈 것이며 스페셜리스트로 만들 수 있게 기술적인 부분과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김정연 롱타임라이너 아시아(주) 대표이사가 제7회 2019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고있다.

 

김 대표는 "국내외에서 뷰티인 양성을 위해 힘쓰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가 오는 5월에는 CIBE 상해 박람회 명품관에서 명품브랜드로 인지도와 명성을 알려나갈 것이며 중국양성기관 또한 활성화 시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