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싹쓰리 유재석-이효리, 막내 비에 ‘폴인럽'!

일거수일투족 너만 보인단 말이야! 비룡 무한 애정에 울분! 탈퇴 예고(?)까지!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6/20 [10:34]

‘놀면 뭐하니?’ 싹쓰리 유재석-이효리, 막내 비에 ‘폴인럽'!

일거수일투족 너만 보인단 말이야! 비룡 무한 애정에 울분! 탈퇴 예고(?)까지!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6/20 [10:34]

 

MBC ‘놀면 뭐하니?’ 싹쓰리 유재석과 이효리가 비(정지훈)의 일거수일투족을 살피는 등 막내를 향한 무한 애정 공세를 퍼붓는다. 비는 두 멤버의 사랑을 넘치게 받는 나머지, 팀 탈퇴까지 예고(?)한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0)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는 혼성 댄스 그룹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 2차 데뷔곡 블라인드 선정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이효리, 비     © 정다운 기자

 

 

비의 부캐 비룡은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카리스마 넘치는 레전드 솔로 남자 가수 정지훈과는 또 다른 빙구 美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고 있다. 시청자들은 매번 유두래곤과 린다G의 무차별 공격을 받으면서도 ~!”라고 웃는 싹쓰리 막내 비룡에게 섭섭이, 삼룡이, 비린내 등 다양한 애칭을 붙여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룡의 막내 매력에 빠진 유두래곤과 린다G비룡 몰이가 한껏 강력해진다. 유두래곤과 린다G는 업데이트된 비룡의 최신 소식을 자세히 알고 있는 것도 모자라 SNS 활동까지 줄줄이 꿰고 있음을 밝히며 막내를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특히 린다G는 본캐 이효리가 제주도에서 비룡의 인스타만 본다고 밝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룡은 자신을 향한 두 멤버의 넘치는 사랑에 몸 둘 바를 몰라하더니, 급기야 팀 탈퇴를 예고(?)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유두래곤과 린다G는 비룡의 본캐인 비가 아이돌과의 컬래버 활동이 예정돼 있음을 밝히자, 틈을 놓치지 않고 몇월 며칠에 그런 계획을 세웠냐고 캐묻는 등 막내 사수에 나선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린다G우리가 리프트기냐며 비룡의 개인 활동을 경계하더니, 개별 활동 수입을 나누자고 파격 제안, 자유 없는 싹쓰리표 시무 20조를 논의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싹쓰리 유두래곤, 린다G, 비룡은 본격적인 타이틀곡 선정에 앞서 리더를 정한다. 비록 연습생이지만 나이가 많은 유두래곤이 유력 후보로 떠오른 가운데 열정캐 비룡이 야심차게 리더 자리를 노린다고 해 이들의 리더 선출 과정을 궁금하게 만든다.

 

 

 

막내 비룡에게 푹 빠진 유두래곤과 린다G의 애정공세는 오늘(20) 저녁 6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유산슬-라섹-유르페우스-DJ뽕디스파뤼-닭터유 등 '(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