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MBN <여성스포츠대상>, 10주년 기념 ‘팬타스틱상’ 특별 신설 ‘눈길’

MBN <여성스포츠대상>, ‘10주년 팬타스틱상’ 팬 투표 개시!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1/11/30 [14:45]

MBN <여성스포츠대상>, 10주년 기념 ‘팬타스틱상’ 특별 신설 ‘눈길’

MBN <여성스포츠대상>, ‘10주년 팬타스틱상’ 팬 투표 개시!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1/11/30 [14:45]

 

▲ 사진제공= MBN     ©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올해 10회를 맞은 MBN ‘여성스포츠대상이 지난 10년 간 최고의 여자 스포츠 선수를 뽑는 10주년 팬타스틱(’Fan’tastic)상을 특별 신설해 팬 투표를 시작했다.

 

팬 투표에 이름을 올린 후보들은 MBN ‘여성스포츠대상심사위원단이 선정한 10명으로, 김연경(배구), 김연아(피겨스케이팅), 박인비(골프), 손연재(리듬체조), 이상화(스피드스케이팅), 장미란(역도), 장혜진(양궁), 지소연(축구), 팀 킴(컬링), 최민정(쇼트트랙, 이상 가나다순)이다. 모두 지난 10년 사이 한국 스포츠를 빛낸 여성 스포츠 스타들로, MBN 여성스포츠대상 역대 수상자들이다.

 

10주년 팬타스틱상 투표는 MBN ‘여성스포츠대상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후보 10명 가운데 1명을 선택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완료된다. 투표 기간은 다음 달 5일까지,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 사진제공= MBN     ©

 

투표를 마친 팬은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돼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팬타스틱상에 선정된 선수에게 투표한 4명에겐 추첨을 통해 딤채 김치냉장고, 하이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휠라 다운재킷, 가누다베개가 주어지고, 모든 투표자 중에서 15명을 추첨해 휠라 백팩과 씨엘팜 콜라겐 필름을 안긴다.

 

한편, MBN ‘여성스포츠대상사상 처음 팬들의 손으로 직접 뽑는 ‘10주년 팬타스틱상 수상자는 다음 달 13일 오전 11시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대상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MBN ‘여성스포츠대상은 여성 스포츠 활성화와 여성 스포츠인의 발전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12년 제정됐다매월 국내 여성 스포츠를 빛낸 선수들을 월간 MVP로 선정하며, 12월 연말 시상식에서 대상 등 8개 부문 수상자에 대해 시상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