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불량남녀’ 엄지원, 헤롱헤롱 리얼 만취연기 화제
청순하고 단아한 그녀, 엄지원, 그녀의 코믹본능이 눈을 떴다!!
기사입력: 2010/09/30 [10: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코믹지존’ 임창정과 ‘코믹본능’ 엄지원의 만남 및 연기 변신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코믹혈투극 <불량남녀>(감독: 신근호/ 제공: ㈜엠엔에프씨,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트라이앵글 픽쳐스, ㈜비오비시네마/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11월 4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코믹본능’ 엄지원의 리얼 만취 연기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영화 불량남녀 한장면 사진제공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스타저널 노승원 기자

<극장전>, <그림자살인>,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상업영화와 예술영화를 넘나들며 폭 넓은 연기력을 증명한 엄지원. <불량남녀>의 ‘성격불량’ 카드사 독촉 상담원 ‘김무령’으로 분한 엄지원이 그 동안 숨겨왔던 ‘코믹본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엄지원의 ‘코믹본능’은 드라마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의 ‘정다정’을 통해 이미 드러난 바 있다. 하지만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엄지원의 코믹본능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했을 뿐이었다. ‘정다정’이 귀엽고 푼수 같은 매력을 가진 여자였다면 영화 <불량남녀>의 ‘김무령’은 그야말로 ‘성격불량’ 독종 상담원이다. ‘신용불량’ 강력반 형사 ‘방극현’(임창정)에게 30분 간격으로 독촉 전화를 퍼붓고 온갖 막말로 그를 궁지로 몰아넣는 등, ‘김무령’은 기존의 엄지원이라는 배우의 이미지를 완전히 뒤집으며 거침 없는 코믹연기를 선보인다.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 배우 임창정은 엄지원에 대해 “연기 호흡이 아주 잘 맞고 영화의 느낌이 좋다”고 말하며 둘의 찰떡궁합을 과시했다.

엄지원의 코믹연기는 실제 음주 촬영으로 진행한 ‘리얼 만취연기’를 선보이며 정점을 찍는다. 포장마차에서 ‘극현’과 처음으로 술을 마시며 서로에 대한 벽을 조금씩 허무는 장면이 바로 그것. ‘신용불량’ 신세지만 의협심만은 둘째가라면 서러운 ‘극현’과 ‘성격불량’이지만 마음은 정말 따뜻한 ‘무령’ 두 사람은 서로의 속마음을 확인한다.

화해의 의미로 두 사람은 술자리를 가지지만 술이 취하자 이내 막말을 늘어놓으며 서로를 헐뜯는다. ‘무령’이 ‘극현’을 “똥파리 같은 인간”이라고 몰아세우자 ‘극현’ 역시 그에 지지 않고 “모기 같은 여자”라고 응수한다. ‘엄지원’은 연기라고 하기엔 너무 자연스러운 ‘만취연기’를 선보이며 귀여운 혀 꼬인 발음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끝까지 자신은 취하지 않았다는 마지막 대사가 압권이었다. 현장의 스태프들은 “실제 술을 마셔서 그런지 정말 리얼하다”며 엄지원의 연기를 칭찬했다.

내면에 잠재된 ‘코믹본능’을 남김 없이 드러내며 ‘성격불량’ 카드 상담원으로 완벽 변신한 엄지원의 코믹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영화 <불량남녀>는 엄지원의 ‘리얼 만취연기’로 더욱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며 오는 11월 4일, 관객들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노승원 기자 노승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에이프릴 이나은, ‘심쿵’비주얼!
메인사진
▲ tvN '고교급식왕' 제작발표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