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도심 속 여름휴가’ 콘셉트 파티 개최… 26일 클럽 앤써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3/07/22 [16:45]

밀러, ‘도심 속 여름휴가’ 콘셉트 파티 개최… 26일 클럽 앤써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3/07/22 [16:45]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7월의 마지막 ‘불금(불타는 금요일)’, 짜릿한 일렉트로닉 음악 그리고 부드러운 맥주와 함께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파티가 열린다. 

수입맥주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서울 청담동 클럽 앤써(Club Answer)에서 ‘턴 업 더 나잇, 썸머 베케이션(Turn Up The Night, Summer Vacation)’ 파티를 개최한다.

▲ 수입맥주 밀러, 26일 청담동 클럽 앤써에서 ‘도심 속 여름휴가’ 콘셉트 파티 개최     © 박정아 기자

‘도심 속 여름휴가’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일렉트로닉 3인조 밴드 이디오테잎 멤버 디구루(Dguru)와 DJ 드릴 등이 메인 스테이지를 담당, 일렉트로닉 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파티 참여는 밀러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80명을 선정, 프리드링크 쿠폰이 포함된 1인 2매 입장권을 제공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밀러 맥주 관계자는 “이번 파티는 젊은 층들이 선호하는 클럽에서 마치 여름휴가에 온 듯 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 전했다. 

수입맥주 밀러는 20대의 문화코드인 ‘음악’을 주제로 한 글로벌 캠페인 ‘턴 업 더 나잇’을 진행,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적으로 음악과 맥주를 사랑하는 코스모폴리탄들을 대상으로 클럽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한편 밀러 맥주는 독창적인 콜드 필터링 공법으로 4번의 여과과정을 거쳐 생맥주의 톡 쏘는 신선함과 부드러움을 최대한 살렸으며 사브밀러의 대표 제품이다. (사진 제공: 사브밀러)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j.a-park@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