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가 김종국에게 진행에서 스쿼트까지 모든 걸 전수받는 MC 새내기이자 헤어스타일리스트 기우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노련한 호랑이 MC 김종국과 갓 태어난 연약한 병아리 MC 기우쌤의 특급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인다.
오는 1월 23일 화요일 첫 방송되는 the life 오리지널 예능 ‘MAKE미남-바꿔줘! 내 남자’(이하 ‘맥미남’ 제작 the Life/CP 박현우/연출 방우태)는 콤플렉스, 부족한 외모 등 다양한 이유로 자신감을 상실해 가는 남성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선사하는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로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MC를 맡았으며, the Life에서 기획, 제작하고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25번, KBS조이에서 방송된다.
이 가운데 구독자 150만에 빛나는 헤어 디자인 콘텐츠로 유튜브를 평정한 기우쌤 편 티저 예고(https://youtu.be/8ouMmRBQ6QA?)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기우쌤은 미용 유튜브를 평정한 망한 머리를 인생 머리로 바꿔주는 인기 헤어스타일리스트.
티저 예고에서 기우쌤은 자신의 관심 분야에 대해 “퍼스널컬러, 피지컬, 피부, 남자 눈썹 문신까지 많이 하죠. 남성 관리 전반에 대해 이런 것들도 잊지 않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며 헤어뿐만 아니라 남성 스타일 전반에 관한 멀티 트러플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김종국을 만난 기우쌤의 모습이 180도 달라져 웃음을 자아낸다. 첫 MC를 맡은 기우쌤은 어색한 말투로 출연진의 사연을 읽어 김종국에서 혼나는가 하면, 대본을 들고 책 읽기를 시전해 MC 교관으로 변신한 김종국으로부터 MC조련을 받는 상황이 펼쳐지게 된 것. 김종국은 첫 마디를 뗀 기우쌤에게 “어휴 그렇게 하면 안 되죠”라며 MC 1타강사의 위엄으로 갓 태어난 MC 병아리를 험난한 예능의 세계로 인도한다. 이어 운동 전문가 앞에서 스쿼트 시범을 보이던 기우쌤을 매의 눈으로 살펴보던 김종국은 장난스러운 눈빛을 빛내며 “계속 하셔야죠. 그만하시면 안 되죠”라며 기우쌤에게 끝이 없는 스쿼트의 세계로 안내해 진땀을 흘리는 기우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기우쌤은 “돌아갈 수 없어~”라고 노래를 불러, 기우쌤이 김종국의 조련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노련한 호랑이 MC 김종국과 갓 태어난 병아리 MC 기우쌤의 놀라운 특급 케미가 기대를 높이게 한다.
자기관리 끝판왕 김종국, 자기관리 잔소리꾼 솔라와 함께 ‘맥미남’를 이끌어 갈 기우쌤의 대활약이 예고되는 가운데 오는 23일 첫 방송될 ‘맥미남’에 대한 관심을 치솟게 한다.
내 남자의 맞춤형 외모 개선 콘텐츠 ‘맥미남’’은 오는 1월 23일(화)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the Life 채널’과 LG헬로비전 채널 25번, KBS조이에서 동 시간대에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the Life 채널 <저작권자 ⓒ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