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연예
방송TV
'베이글녀' 한지우(韓智友), '청순글래머' 교복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0/12/02 [12:4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베이글녀' 한지우(韓智友)의 '청순글래머' 교복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KBS2TV '정글피쉬2' 촬영장에서 찍은 교복 사진에서 한지우는 풋풋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교복이 잘 어울리는 동안 외모", "교복 입은 모습이 청순글래머의 전형이네" , "글래머몸매와 달리 완전 베이비페이스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한지우는 KBS2TV '정글피쉬2'(극본 서재원,김경민 / 연출 김정환,민두식)의 여주인공  ID 정글피쉬 백효안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또 MBC에브리원 '무한걸스 시즌3'의 멤버로 출연중이며, 한달새 아베다(AVEDA)화장품, 노키아(NOKIA)휴대폰, G마켓 등 모두 6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차세대 CF퀸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아베다의 모델로 발탁된 한지우는 여배우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 볼 화장품 광고 모델로 새로이 등극, 자연스럽게 해외 시장에도 얼굴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유나·찬미, 파스텔톤 가득한 싱글즈 2월호 화보 공개!
메인사진
유나와 찬미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 2월호의 뷰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 ... / 조은설 기자
SF9 로운, “로운의 발견” 매거진 커버 단독 장식!
메인사진
그룹 SF9의 로운이 매거진 커버를 단독 장식했다. 로운은 매거진 데이즈드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