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연예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연예
방송TV
10년째 노브라녀 최금화, “볼륨업 운동”공개
기사입력: 2010/12/14 [17: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SBS E!TV 철퍼덕하우스2 <더 퀸> 은 특별한 테마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1%의 사람을 초대해 그들의 메리트 또는 사연을 소개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다.

<더 퀸> 4회는 대물가슴트리오편으로 10년째 노브라녀 최금화, 대물가슴F컵녀 성남혜, 프라이녀 고애진 이 출연한다.
 
 
 
 
 
 
 
 
 
 
 
 
 
 
 
 
 
 
 
 
 
 
10년 째 노브래지어로 살아온 최금화! “가슴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 브래지어를 벗었다”고 밝히며 현장에서 브래지어를 던지는 퍼포먼스로 4MC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브래지어를 하지 않았음에도 쳐지지 않는 명품가슴을 뽐내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모든 여성들의 고민사인 가슴쳐짐을 방지하는 “볼륨업 운동”을 전격 공개 하였다.

촬영 내내 그녀는 남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 노브라녀 답게, 호탕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SBS E!TV 철퍼덕하우스2 <더 퀸> 은 특별한 테마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1%의 사람을 초대해 그들의 메리트 또는 사연을 소개하는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다.

철퍼덕하우스2 <더 퀸> 대물가슴트리오 편은 12월 16일 목요일 밤 12시 SBS E!TV에서 방송된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