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수트‘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프로모션’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1/02/21 [12:32]

[신세계인터내셔날] 단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수트‘조르지오 아르마니 MTM 프로모션’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1/02/21 [12:32]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해성)이 전개하는 조르지오 아르마니(Giorgio Armani)는 3월 6일에서 9일까지 4일간 맞춤 프로모션 (Made to Measure Promotion: MtM)을 진행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프로모션은 2004-05 가을/겨울 시즌을 시작으로 현재 매년 2회씩 실시하고 있다.  

MtM 프로모션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이탈리아 본사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중 하나로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인정하는 단 한 명의 이탈리아 수석 재단사 쥬세페 바질레 (Mr. Guiseppe Basile)가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하고 피팅(Fitting)과 재단을 통해 완벽한 실루엣을 만들어낸다. 또한 소재를 만져보고 원하는 재질, 단추의 스타일, 옷깃의 타입, 팬츠의 주름 등 옷의 실루엣을 선택하여 맞춤 정장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진행하는 맞춤 아이템은 수트, 코트 (이니셜이 새겨진), 셔츠, 타이 등이 있으며 피팅 후 완성까지 이탈리아 본사의 장인들의 손에 의해 셔츠의 경우 1개월, 수트의 경우 6~8주가 소요 되어 제작된다.  

또한, 맞춤복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임을 나타내는 이니셜(글씨체 선택 가능)을 새겨줌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수트와 셔츠 외에도 자켓, 팬츠, 코트, 턱시도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들은 MTM으로 체험할 수 있다. 

모던함과 정통성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서비스는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청담 전문점뿐 아니라 부산 신세계 센텀 매장을 포함하여 조르지오 아르마니 전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MTM을 체험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선물이 증정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