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여진, 하와이 스타화보 공개 '완벽한 비율' 네티즌 '환호'

최연지 기자 | 기사입력 2011/03/06 [19:08]

최여진, 하와이 스타화보 공개 '완벽한 비율' 네티즌 '환호'

최연지 기자 | 입력 : 2011/03/06 [19:08]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배우 최여진이 'Love Hawaii'  컨셉트의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여진의 스타화보는 지난 2011년 1월 14일~ 1월 23일 동안 하와이의 모아나 서프라이더 호텔(Moana Surfrider Hotel Diamond Head Suite, 와이키키 해변 등) 등지에서 50여 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했다. 하와이의 수려한 풍광과 최여진의 군살 없는 몸매가 적절히 표현, 아름다운 화보가 완성됐다.
 
▲ 스타화보를 통해 순수하고 섹시한 두 가지 면모를 동시 공개한 배우 최여진.     ©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온라인 상에는 최여진 'Love Hawaii' 컨셉트 스타화보에 대한 관심이 높다. '군살 없는 최여진 몸매', '최여진 하와이 스타화보', '최여진, 몸매 종결자', '최여진 몸매 를 닮고 싶다', '최여진 표 몸매, 완벽한 체형', '최여진 몸매 종결자' 등 관련 검색어가 쏟아졌다.
 
대중들이 최여진에게 '몸매 종결자'라는 애칭을 붙여주며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와 관련, 인천세란성형외과 이대광 원장은 "최여진씨는 연기 외에도 한국무용, 발레, 발리댄스, 재즈댄스 등 다양한 춤을 소화해낼 줄 아는 끼와 재능의 소유자이다. 연기자로 활동하면서도 꾸준하게 군살 한 점 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스타화보 공개 이후 최여진씨의 몸매를 닮고 싶다며 지방흡입술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지방흡입술은 단기간에 원하는 부위를 예쁘게 만들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연예인들과 직장인 여성들이 즐겨 선택한다."고 설명했다.
 
세란성형외과 이 원장은 이어 "뉴질랜드 빅토리아 대학 인류학 교수 바나비 딕슨이 남학생 200명을 대상으로 선호하는 여성 체형을 조사한 바 있다. 조사 결과, 남성들은 허리가 엉덩이의 70% 정도로 잘록한 여성을 가장 매력적으로 여기는 것으로 밝혀졌다. 국내에서는 최여진씨가 허리와 힙 둘레 비율을 계산했을 때 0.7 비율의 수치를 기록했다"며, "체계적으로 체형관리 시스템을 통해 최여진씨와 같은 완벽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여진은 지난 2001년 슈퍼엘리트모델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SBS '건빵선생과 별사탕', '외과의사 봉달희', MBC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에 출연했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타저널 최연지 기자] 보도자료 수신 presseg@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