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4th 미니앨범 앱 출시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1/03/18 [13:12]

빅뱅 4th 미니앨범 앱 출시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1/03/18 [13:12]

<스타저널>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공영화)는 최근 2년 3개월만에 컴백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빅뱅의 네번째 미니앨범 어플리케이션 ‘BIGBANG 4TH MINI ALBUM’ (이하,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이 지난 7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됐다고 전했다.

빅뱅 4th 미니앨범 앱에는 2주연속 SBS인기가요 뮤티즌송을 수상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투나잇(Tonight)’ 등 네 번째 미니앨범 음원 6곡이 모두 수록되어 있어, 스마트폰에서 조금 더 간편하게 듣기 및 다운로드가 가능해졌다. 또한, ‘On-AIR’ 서비스를 통해 SBS인기가요에 나오는 빅뱅의 무대를 언제 어디서든 본방사수 할 수 있는 점도 자사에서 개발하는 스타 앱 서비스의 강점.

또한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을 통해, 이들의 뮤직비디오와 아트워크 감상이 가능한 ‘Multimedia’ 및 멤버들의 SNS 연동이 가능한 ‘With you’, 그리고 빅뱅 포토프레임으로 함께하는 포토액자 및 퍼즐게임 ‘Have Fun’ 등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부가서비스도 다양하게 제공된다.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들은 “빅뱅 이번 앨범 앱도 무척 기다렸어요”, “빅뱅의 SBS인기가요 생방송 무대를 본방사수 할 수 있다니, 참 좋네요” 등 호평을 전했다.

빅뱅 4th 미니앨범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앱스토어에는 곧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7.99.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