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의 멘토 이은미가 공현주의 열창을 듣고 독설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1/03/22 [11:52]

'위대한 탄생'의 멘토 이은미가 공현주의 열창을 듣고 독설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1/03/22 [11:52]

<스타저널>'위대한 탄생'의 멘토 이은미가 공현주의 열창을 듣고 그녀 특유의 냉정한 평가를 했다.

22일 방송된   tvN 모닝토크쇼 '브런치'에서 MC 공현주는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이은미 앞에서 그녀의 대표곡인 '애인있어요'를 겁없이(?) 열창했다.

▲ MC 공현주,  가수 이은미 앞에서 그녀의 대표곡인 '애인있어요'를 겁없이 열창했다 . 사진-토비스미디어
 
 
 
 
 
 
 
 
 
 
 
 
 
 
 
 
 
 
 
 
 
 
 
 
 
 
 
 
 
 
 
 
 
 
 
 
 
 
 
 
 
 
 
 

 
 
 

공현주의 노래를 들은 이은미는 "신은 공평하다. 얼굴과 몸매가 완벽한 공현주가 노래까지 잘 한다면 세상 불공평한 것 아니냐"고 재치있는 소감을 밝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공현주는 "가수 이은미씨 앞에서 그것도 이은미씨의 대표곡인 '애인있어요'를 부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정말 떨리고 '위대한 탄생'의 도전자 권리세, 김혜리의 심정을 알 것 같다"고 밝혔다.

MC공현주 사진-토비스미디어

 
 
 
 
 
 
 
 
 
 
 
 
 
 
 
 
 
 
 
 
 
 
 
 
 
 
 
 
 
 
 
 
 
 
 
 
 
 
 
 
 
 
 
 
 
 
 

한편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이다.

또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인 MC공현주     사진-토비스미디어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 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