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언론사협회 제2기 집행부 구성-이사 7명 선출

제2기 법인 이사에 최종옥((주)나눔뉴스,서경일보 상임대표), 주동담((주)시정일보,방송 회장), 윤영학(구미조은뉴스 대표), 김지호(런던타임즈 대표), 이창열((주)뉴민주신문 대표이사), 김재수(한국창업경제뉴스 대표), 정재훈((주)미스디카 대표이사) 당선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4/07/21 [13:26]

(사)한국언론사협회 제2기 집행부 구성-이사 7명 선출

제2기 법인 이사에 최종옥((주)나눔뉴스,서경일보 상임대표), 주동담((주)시정일보,방송 회장), 윤영학(구미조은뉴스 대표), 김지호(런던타임즈 대표), 이창열((주)뉴민주신문 대표이사), 김재수(한국창업경제뉴스 대표), 정재훈((주)미스디카 대표이사) 당선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4/07/21 [13:26]
▲ 새로 선출된 제2기 집행부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공동회장 © 나눔뉴스 편집국    © 스타저널 편집국

 
(사)한국언론사협회(상임회장 최종옥)는 7월18일(금) 오후2시에 서울 버티고개 서울대 사대부고 동창회관 회의실 2층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1기 법인 이사/공동회장 임기만료로 인한 제2기 이사/공동회장 7명을 새로 선출하고 앞으로 3년동안 협회를 이끌어 갈 회장단이사회 새집행부를 구성하였다. 
 
▲협회 법인이사/공동회장 으로 당선된 최종옥 회장(왼쪽.나눔뉴스 대표이사) 이 선관위 양희중 위원으로 부터 당선증을 교부 받고 있다.   

 
이날 법인 임시총회에서는 회비를 완납한 협회 대의원정회원과 일반정회원들만 참석하여 치뤄진 직접 선거에서 후보로 출마한 7명의 법인 이사/공동회장이 선출되었고 협회 정관에 따라 기존 3명의 법인 이사/공동회장은 개인 사정으로 출마하지 않아 제1기 임기로 마감했다.  
 
▲▲ 협회 법인이사/공동회장 으로 당선된 주동담 회장(왼쪽.시정일보/방송 회장)이 선관위 양희중(대한 다문화방송 사장)위원으로부터 당선증을 전달 받고 있다. 
  
앞으로 제2기 3년간(2014년8월~2017년8월까지) 법인을 이끌어갈 신임 법인 이사/공동회장은 현 법인 이사장이며 상임회장인 최종옥((주)나눔뉴스,서경일보 상임대표), 그리고 현 법인 이사/공동회장인 주동담((주)시정일보,방송 회장), 윤영학(구미조은뉴스 대표), 김지호(런던타임즈 대표), 이창열((주)뉴민주신문 대표이사), 김재수(한국창업경제뉴스 대표), 정재훈((주)미스디카 대표이사)이 재선에 당선됐다. 
 
▲ ▲ 협회 법인이사/공동회장으로 당선된 이창열 회장(왼쪽.뉴민주신문 대표이사)이 선거관리위원회 양희중(대한 다문화방송 사장)위원으로 부터 당선증을 교부받고 있다.


이날 선거가 끝난후 당선된 협회 법인이사/공동회장들은 선거대의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협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 하자고 다짐을 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는 전국에 180여개의 회원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앞으로 회원사 확보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여 대한민국의 최대 언론사협회를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날 대의원 정회원 투표에서 최종옥 이사(36표), 주동담 이사(36표), 윤영학 이사(35표), 김지호 이사(36표), 이창열 이사(35표), 김재수 이사(35표), 정재훈 이사(34표)를 각각 득표하여  법인 정관에 의하여 투표권이 있는 재적정회원 과반수 참석에 출석정회원 과반수 이상을 득표하여 당선이 최종 확정 되었다. 
 
▲이날 참석한 대의원들과 당선된 협회 이사/공동회장들과 함께 협회발전을 위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협회의 회원은 대의원정회원과 일반정회원 그리고 일반준회원, 특별회원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법인이사/공동회장 투표권은 법인이 정한 회비를 완납한 대의원정회원과 일반정회원들에게만 주어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