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의 연인 ‘제니퍼 애니스톤’ 동영상 유투브에서 화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1/03/28 [18:15]

할리우드의 연인 ‘제니퍼 애니스톤’ 동영상 유투브에서 화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1/03/28 [18:15]

<스타저널>할리우드의 연인이자 이슈 메이커인 ‘제니퍼 애니스톤’의 비디오 한편이 유투브에서 큰 화제를 뿌리고 있다.

영화 ‘저스트 고 위드 잇’에서 공연한 니콜 키드먼조차 부러워한 제니퍼 애니스톤의 최강 몸매 때문일까? 아니면 유투브의 립싱크 왕자로 일약 스타가 된 10대 소년 키넌카힐과의 언쟁(?) 때문일까? 정답은 제니퍼 애니스톤의 스마트함 그리고 솔직함 때문이다.

글라소 스마트워터라는 제품의 바이럴 비디오인 이 영상은 제품을 숨기지도, 이게 바이럴 영상이라는 것을 속이지도 않는 게 더 솔직하고 역발상적이다.

이 영상은 제목처럼 사람들이 기대하는 은밀한 사생활이 담긴 19금 테이프와는 거리가 멀다. 바로 그녀가 ‘스마트하고 순수한 맛’ 이라고 지칭하는 글라소 스마트워터의 바이럴 영상이다.

하지만 이 짧은 영상은 그녀의 탄탄한 몸매나 시원한 미소, 여전히 아름다운 금발까지 모든 매력을 보여준다.또한 어떻게 하면 이 영상을 많이 사람들이 보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스마트워터 광고기획자로서의 제니퍼 애니스톤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다.

귀여운 아기들의 더티댄싱과 또다른 유투브 스타 폴 바스케즈의 카메오 출연은 덤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 영상은 지금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투브에서 게재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