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지드래곤 ‘슈퍼스타K 3’의 스타일 멘토 된다

신창훈 기자 | 기사입력 2011/04/11 [09:24]

패셔니스타 지드래곤 ‘슈퍼스타K 3’의 스타일 멘토 된다

신창훈 기자 | 입력 : 2011/04/11 [09:24]

<스타저널>지드래곤이 허각, 존박, 장재인 등 무수한 예비 스타를 배출해낸 화제의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3’의 스타일 멘토가 된다.

최고의 아이돌 그룹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은 평소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패션 연출로 새로운 스타일을 창조해온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중 하나.

▲     © 스타저널 편집국
캐쥬얼 브랜드 빈폴(대표 황백)의 전속 모델로도 활동중인 지드래곤은 ‘슈퍼스타K’ 3번째 시즌의 예비 스타들을 위해 스타일 멘토를 자처하고, 직접 오디션 도전자들의 스타일링을 돕기 위해 나섰다. 지드래곤은 지역 예선 때 오픈 되는 ‘빈폴 게릴라 스토어’에 직접 찾아가 오디션 도전자들에게 본선 진출을 위한 패션 전략을 전수하는 등 패션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빈폴 게릴라 스토어’는 빈폴이 2011년에 진행하는 ‘슈퍼 스타일 빈폴(Super Style, Beanpole)’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한한 꿈과 열정을 가진 차기의 슈퍼스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노래와 춤 등 실력은 뛰어나지만 정작 오디션 당일 스타일링 때문에 고민하고 위축되어 있는 도전자라면, 지드래곤의 스타일 멘토링을 통해 더욱 멋지게 변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스타일 멘토 지드래곤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도전자는 ‘슈퍼스타K 시즌3’에 응모한 뒤, 응모 확인 SMS 메시지를 지참하고 가까운 전국 빈폴 맨즈/ 레이디스 매장을 찾아 고객 등록을 하면 된다. 빈폴은 지원자 중 100명을 선정해 각 지역 예선에 스타일 멘토 지드래곤 및 전문가가 직접 찾아가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게릴라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밖에 ‘슈퍼스타K 시즌3’ 도전자가 빈폴 제품을 구입할 경우, 1회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스케 할인 이벤트’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