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기수 '미다시'에서 심경고백!

신창훈 기자 | 기사입력 2011/05/11 [13:49]

개그맨 김기수 '미다시'에서 심경고백!

신창훈 기자 | 입력 : 2011/05/11 [13:49]
▲     ©신창훈 기자
개그맨 김기수가 심경을 고백했다.

SBS플러스, SBS E!TV에서 인기리에 방영했던 이혼위기 댄스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  번> 1기가 5월 6일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미워도 다시 한  번>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에게 기존의 솔루션에서 벗어나 ‘몸을 맞댄 춤’이라는 획기적인 방법을 제시한 프로그램으로 실제 이혼위기를 겪고 있는 다양한 부부들이 화해해 나가는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큰사랑을 받았다.

1기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제를 도입한 2기 <미워도 다시한 번>에서는 춤에 일가견 있는 개그맨 김기수가 멘토로전격 참여하면서 화제가 됐다.

지난 4월 27일 첫 녹화 공개현장에는 그동안 법적공방으로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김기수가 특별 출연으로 <미워도 다시 한  번> 2기를 통해방송 활동을 시작하면서 눈길을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촬영에서 김기수는 “우리 부모님도 얼마 전 황혼 이혼을 했다. 네 쌍의 부부들이
이혼을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고 말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남다른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하지만 김기수의 바람에도 불구하고 위기일발 부부들의 촬영은 결코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부부들의 문제점을 알아보기 위해 부부의 모습을 24시간 카메라로 관찰하던 도중, 한 부부가 욕설을 하며 촬영을 거부하는 사태가 벌어졌기 때문이다.

이에 제작진은 “부부들의 이혼을 막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지만, 본인들의 의지가
더 중요한 촬영인 만큼 부부들의 의사와 의지를 최대한 반영하여 결정하겠다”고 말하며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현재 시청자들은 <미워도 다시 한  번> 1기에 대한 아쉬움과 동시에 2기 부부들에 대한 기대감이 교차하는 반응이다.

더욱 새롭고 알찬 솔루션으로 돌아온 <미워도 다시 한 번> 2기 첫 방송은 SBS플러스,
SBS E!TV에서 5월 13일 금요일 밤 12시에 전격 공개된다.
 
신 창훈 기지 / jihooya@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