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노' 공현주, 세련미 넘치는 인형미모로 도도함 물씬~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4/12/19 [16:01]

'발레리노' 공현주, 세련미 넘치는 인형미모로 도도함 물씬~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4/12/19 [16:01]

▲ 배우 공현주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배우 공현주가 세련미 넘치는 인형미모를 공개했다.
 
TV영화 '발레리노(극본 정하나 /연출 이민우)'에 캐스팅된 공현주가 세련미와 도도함을 물씬 풍기며 캐릭터에 녹아드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현주가 맡은 지수연 역할은 미모와 지성을 갖춘 한국 발레단 출신 발레학원 원장으로 극중 남자주인공인 최태환(이평호)의 재능을 발견해 천재 발레리노로 성장할 수 있게 발판을 마련해 주는 인물로 공개 된 사진 속 공현주는 발랄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부드럽지만 강렬한 눈빛으로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음은 물론, 평범한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가 본래 가지고 있던 숨겨진 매력이 껍질을 하나 벗고 나타난 듯한 완벽한 발레리나 캐릭터 싱크로율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발레리노'의 한 관계자는 "공현주는 인형 같은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발레리나 출신 발레학원 원장으로 분하는 만큼 그녀가 보여줄 우아한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영화 '발레리노'는 탈북 청년이 스타 발레리노를 만나 우정을 나누며 진정한 무용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영화의 비주얼 퀼리티를 한껏 끌어올린 공현주의 도도함과 세련미가 담긴 TV영화 발레리노는 오는 25일 MBC 드라마넷에서 저녁 8시30분부터 1,2부가 연속 방송된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픽쳐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