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트레이너 황싸부, 유인아 볼륨 S라인 비결 전격 공개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1/07/19 [16:07]

YG트레이너 황싸부, 유인아 볼륨 S라인 비결 전격 공개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1/07/19 [16:07]
[스타저널]
 
18일 포털 인기검색어에 오른 ‘유인나 마카오 화보’는, 그녀의 파격적인 숏커트와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볼륨S라인 몸매로 대중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     © 신창훈 기자

이번 마카오 화보는 <싱글즈> 8월호를 통해 진행된 촬영으로, 최근 종영한 <최고의 사랑>에서 유인나가 맡았던 캐릭터 ‘강세리’의 휴가를 모티브로 진행됐다. 여러 언론매체를 통해 몇 컷이 공개된 이후, 싱글녀들의 ‘유인나 몸매관리 비법’이 화제로 떠올랐다.

유인나가 속해있는 YG엔터테인먼트는 다른 소속사와 달리, 전속 트레이너가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몸매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준다. 방송 나오기 전 날씬한 몸매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반짝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아닌, 생활습관 자체를 건강하게 바꿔 즐겁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이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중들도 ‘나를 사랑하는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근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를 출간하기도 했다.

최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독서광임을 밝힌 유인나는 “소설을 좋아하고, 건강 관련 서적도 챙겨본다.”고 전할만큼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건강을 놓치지 않는 똑똑한 배우. 그녀는 “황싸부님은 제가 촬영때문에 만나 뵙지 못할 때도, 문자나 사진으로 모든 YG패밀리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관리해주신다.”며, “이번에 발간된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를 통해 황싸부님의 관리를 대중들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싸부님을 믿고 열심히 따라하면, 멋지고 아름다운 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응원했다.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에는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는 다이어트 스터디 수업을 담은 ‘DVD(60분)’와 2NE1·유인나·세븐·거미 등 YG패밀리도 사용하는 ‘다이어트 플래너’를 함께 증정해, 완벽한 다이어트 성공을 도울 예정이다. 실제로, 책과 DVD에는 ‘유인나의 쭉쭉 팔뚝 라인 만들기’, ‘박봄의 늘씬한 다리 만들기’ 등이 소개되어 있어, 평소 닮고 싶었던 스타의 몸매로 집중관리도 가능하다.

이 민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