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탄’ 보컬 트레이너 솔플라워, 3년만에 노기태와 ‘너 몰래’ 듀엣곡 발표

신창훈 기자 | 기사입력 2011/07/29 [12:59]

‘위탄’ 보컬 트레이너 솔플라워, 3년만에 노기태와 ‘너 몰래’ 듀엣곡 발표

신창훈 기자 | 입력 : 2011/07/29 [12:59]
[스타저널]
 
스타 오디션-위대한 탄생(이하 ‘위탄’) 보컬선생님으로 잘 알려진 폭발적인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가수 솔플라워와 함께 호소력짙은 매력적인 보이스를 지닌 투페이스 노기태가 서정적인 멜로디인 듀엣곡을 발표하였다.

솔플라워는 2PM, 2AM, 원더걸스와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보컬트레이너로도 이미 잘 알려져있고 3년만에 노기태와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 하였는데 네티즌들은 “아직도 솔플라워의 실력이 녹슬지 않았다”, “여전히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녔다”, “노기태와 환상적인 하모니이다” 등 3년만에 출시한 디지털 싱글 앨범에 끊임없는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미디움 템포 곡이며 피플크루라는 가수에서 디셈버 ‘배운게 사랑이라서’, ‘세상에 소리쳐’, 케이윌 ‘러브119’, H유진 ‘사랑경보’ 등을 작곡한 히트작곡가로 널리 알려진 노기태와 절친인 오성훈이 작곡한 곡이다.

소속사 크레이지 사운드 관계자는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싱글앨범활동은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 등에도 출연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 창훈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