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뮤지컬 <페임>에서 고등학생역을 하게 되었어요

민강일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1/08/30 [18:08]

손호영 뮤지컬 <페임>에서 고등학생역을 하게 되었어요

민강일 인턴기자 | 입력 : 2011/08/30 [18:08]
▲   손호영  © 민강일
 
[스타저널 = 민강일 인턴기자] 30일 오후 2시에 소공동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뮤지컬 페임<FAME> 의 제작 발표회가 있었다.

뮤지컬 페임<FAME>은 국내 최고의 공연제작사 (주)쇼플레이, (주)이다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제작하고 순수예술및 대중예술 발전에서 이바지 하고 있는 KSPO(국민체육진흥공단)우리금융아트홀의 첫번째 기획작품이다.

뮤지컬 <페임>은 에너지가 넘치는 춤과 다양한 장르의 감동적인 음악 젊은이들의 희망과 꿈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뮤지컬로 배경이 공연예술학교인 만큼 연기, 발레, 바이올린, 관악기연주 등 볼거리도 많으며 다양한 캐릭터와 등장인물, 풍부한 에피소드로 드라마틱하게 그려질 전망이다.

또한 손호영, 은혁(슈퍼주니어), 티파니(소녀시대), 린아(천상지희), 정모(트랙스)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국보급 스타들이 총 출동하여 <페임>의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출연배우 손호영, 티파니(소녀시대), 린아(천상지희), 정모(트랙스), 고은성, 김대현, 신의정, 최주리, 이일근, 임선명, 이영기, 슐로모 메첸바움 KoN(이일근)이 참석했다.

뮤지컬 <페임>은 오는 11월 25일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