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산이(SAN E), 오는 4월에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컴백!
기사입력: 2015/03/31 [13:0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가수 산이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최근 성황리에 종영된 Mnet '언프리티랩스타'의 메인 MC로 출연해 흔들림 없는 대세 래퍼의 입지를 증명한 산이가 오는 4월 자신의 첫 정규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2014년 발매되어 독특한 스토리텔링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NOT' Based On The True Story>에 이어 오랜만에 싱글이 아닌 앨범으로 그것도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산이의 새 정규앨범 소식에 많은 K-POP 관계자들을 비롯하여 수많은 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이번 정규앨범에는 그동안 산이 본인을 둘러싼 수 많은 이야기들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힙합 뮤지션으로써의 태도와 메세지를 가감없이 담아냈다고 전해지며, 산이의 날 선 랩과 거친 모습을 기다려왔던 힙합 매니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음악 활동 뿐만 아니라 최근 활발한 방송 활동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산이의 신보에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는 시점에 이전의 산이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과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 드리기 위해 그 어느때보다 많은 준비와 노력을 했으니, 4월중에 발표될 산이의 첫 정규앨범에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랩퍼 산이는 최근 언프리티랩스타 이후 각종 방송활동과 공연, 페스티벌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도 자신의 첫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