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슈프림팀 쌈디 리쌍에 이어 힙합음악 강세 다시한번 입증
기사입력: 2011/09/22 [11:1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

 

쌈디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스테이 쿨(Stay Cool)’이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일 자정 공개된 쌈디의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스테이 쿨’이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하여 엠넷, 벅스,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선전하고 있다.

 

쌈디는 JYJ, 허각, 다비치, 성시경 등과 함께 차트 상위권에서 경쟁하고 있으며 유일한 힙합음악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지난 달 리쌍, 버벌진트 등이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며 가요계 힙합 음악의 강세를 이미 입증했고 그 인기 대열에 쌈디까지 합류하면서 힙합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스테이 쿨(Stay Cool)은 일상에 지친 여성들을 걱정하는 사랑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며 음원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쌈디는 익살스러우면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등장해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을 가감없이 어필하고 있다.

 

쌈디의 프로젝트 앨범은 28일 음원 공개, 29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신 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