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티아라 일본음반사,소속사.. ‘Bo Peep Bo Peep(보핍보핍)’ 올인 !!
버스 광고 외, 도쿄 100곳에 초대형 포스터 옥외광고
기사입력: 2011/09/30 [1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
 
티아라의 일본 음반사인 EMI JAPAN과 일본 소속사 J-ROCK이 ‘Bo Peep Bo Peep(보핍보핍)’앨범에 올인했다.
 
EMI JAPAN과 J-ROCK은 공동으로 티아라의 ‘Bo Peep Bo Peep(보핍보핍)’ 초대형 포스터를 제작하여 도쿄 100곳에 광고했다. 또한 티아라의 광고버스도 20대 제작하여 도심 거리를 활보 중에 있다.

 


 EMI JAPAN과 J-ROCK은 다른 걸그룹들과 차별화된 전략으로 티아라의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홍보하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티아라 멤버 7명의 깜찍한 모습의 포스터와 은정, 소연의 단독 포스터가 게시되어 있다. 일본 곳곳에 초대형 포스터가 걸려있는 것을 본 티아라 멤버들은 ‘우리의 모습이 크게 걸려있으니 신기하다고 설렌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티아라는 데뷔앨범 ‘Bo Peep Bo Peep(보핍보핍)’을 발매하자마자 한국 걸그룹 최초로 오리콘차트 1위를 하여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배우 신혜정, KBS 드라마 ‘퍼퓸’서 아역 출신 모델 손미유 역 캐스팅!
메인사진
... / 조은정 기자
[스타HD] 베리베리 민찬, 꿀 떨어지는‘심쿵’눈빛!
메인사진
▲ 베리베리가 24일 오전 11시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