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티아라, 한국 걸그룹 사상최초 데뷔음반 오리콘차트 1위 등극!
기사입력: 2011/09/30 [10: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
 


 
 
 
 
 
 
 
 
 
 
 
 
 
 
 
 
 
 
 
 
 
 
 
 
티아라가 한국 걸그룹 사상 최초로 28일 일본데뷔 음반을 발매하자마자 오리콘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록을 세웠다.
 
한국 걸그룹이 데뷔 첫날 오리콘 차트 싱글 1위를 차지한 것은 티아라가 사상 처음이고 지금까지는 레인보우의 3위가 최고였고, 소녀시대와 카라도 4,5위에 그쳤다

티아라는 발매당일 라조나가와사키에서 이벤트공연무대를 열었고 1만7천명여명의 팬들이 모였다. 모인 팬들 중에는 지연과 효민의 ‘Bo Peep Bo Peep’ 무대의상을 완벽 재현한 팬들과 ‘Roly-Poly’의상을 완벽 재현한 팬들로 가득했다.

이에 티아라는 감사의 인사로 공연 후에 사전에 추첨한 2천5백명과 2시간에 걸쳐 하이터치회를 열었다. 

또, 티아라는 일본 데뷔음반 발매기념으로 음반매장을 돌며 직접 본인들의 일본데뷔음반을 구입한 뒤 사인을 하여 매장 직원들에게 선물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티아라의 ‘Bo Peep Bo Peep’ 무대를 본 일본팬들은 ‘티아라를 알게 된지 얼마 안됐지만 고양이 댄스가 너무 귀엽다’, ‘노래가 굉장히 중독성이 있다’, ‘굉장하다’, ‘멤버들 모두 예쁘고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현재 티아라는 일본 후지TV, NHK종합TV 등 각종 인기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