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FT아일랜드(FTISLAND), 아시아 투어 '2015 FT아일랜드 라이브 위 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다!
기사입력: 2015/05/25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대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23일 FT아일랜드는 대만 타이베이 남강전람관에서 아시아 투어 '2015 FT아일랜드 라이브 위 윌(WE WILL)'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 FT아일랜드의 아시아 투어 '2015 FT아일랜드 라이브 위 윌(WE WILL)' 현장 사진     © 온라인뉴스팀

 

히트곡 '사랑사랑사랑'으로 공연을 시작한 FT아일랜드는 '프레이(PRAY)', '블랙 초콜릿(Black Chocolate)', 'BPM69', '두 유 노 와이(Do You Know Why?)', '헤이걸(Hey Girl)'등 지난 3월 발매했던 자작 앨범 '아이 윌(I WIILL)'에 수록된 곡들을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이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아시아 투어의 첫 공연을 대만에서 개최한 만큼 현지 팬들은 한국어로 전곡 떼창은 물론 깜짝 이벤트로 FT아일랜드 멤버들을 감동시켰으며, 'STAY(스테이)' 곡이 시작되자마자 '벌써 8주년이라니 언제나 니편이다!!'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일제히 들어올리는가 하면 앙코르 웨이팅 때는 '고백합니다'라는 곡을 떼창한 것이다.

 

특히, FT아일랜드의 음악적 고민이 담겨 있는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를 부를 때는 전 관객이 라이트로 객석을 밝히며 FT아일랜드의 앞길을 축복했다. 

 

또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현지 언론들은 FT아일랜드의 일거수일투족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공항과 호텔, 공연장 등은 FT아일랜드의 모습을 담아내려는 언론 매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으며 'FT아일랜드의 여섯 번째 대만 방문'을 대대적으로 보도했다. 

 

한편, 그룹 FT아일랜드는 대만을 시작으로 서울 및 홍콩,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FT아일랜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