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글래머, 가슴성형 열풍속으로

-내시경 가슴성형으로 S라인만들기

최호성 | 기사입력 2010/06/08 [13:46]

청순글래머, 가슴성형 열풍속으로

-내시경 가슴성형으로 S라인만들기

최호성 | 입력 : 2010/06/08 [13:46]
▲     ©
얼마 전 한 케이블 방송에서 청순글래머 퀸-오브더-퀸 이라는 주제로 방송이 된적 있다. 출연자들은 청순한 모습이였지만 가슴만큼은 섹시한 볼륨을 자랑했다. 2010년은 청순글래머가 대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청순글래머는 순수한 소녀의 얼굴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이를 반전시키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한 미모의 여성을 뜻하는 신조어이다. 최근 많은 남자들의 새로운 이상형으로 떠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으며 여성들의 로망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동양인의 체형의 특성상 태어날 때부터 S라인 몸매를 타고 나기는 쉽지가 않다.
빈약한 가슴을 보완하여 좀더 풍만하면서 가슴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브라안에 제품을 삽입하기도 하지만 부자연스럽고 일시적이기 때문에 고민을 하는 경우도 쉽게 볼수 있다.
 
최근 이와같은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여성들이 ‘가슴성형’을 고려한다. 산가슴성형 전문 서울성형외과에서는 내시경을 이용해 가슴성형을 하고 있다. 내시경을 이용한 수술은 직접 눈으로 보면서 수술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혈관 및 신경의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고 완벽한 지혈로 안전성은 물론 회복시간도 단축시킨다.
 
내시경을 이용해 겨드랑이 절개로 가슴 확대를 시행하는 것이어서 안전하고 정밀하며 수술 후 합병증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것은 물론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입원이 필요 없고 수술 후 2-3시간 경과 후면 귀가가 가능하며 1주일 정도 경과 후엔 간단한 마사지나 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코헤시브젤을 사용하여 시각적 촉감적인 면에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도록 하고 있다. 과거의 실리콘 젤과는 달리 점성이 높은 코히시브젤을 사용함으로써 새더라도 내용물이 밖으로 흐르지 않아 모양이 유지되므로 안전성 면에서도 충분히 입증된 매우 효과적인 보형물이다.
 
부산서울성형외과 박정형원장은 "가슴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성형외과를 찾고 있지만 무턱대고 큰가슴만을 선호하는것보다 성형외과 전문의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각자 체형에 맞는 가슴성형 사이즈와 방법을 선택해야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다" 고 전했다.
 
도움말: 부산서울성형외과 박정형원장

(뉴스검색제공제외)
원본 기사 보기:보도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