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UP]정진운 '정글에 또 다녀왔습니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5/07/21 [23:45]

[스타포토UP]정진운 '정글에 또 다녀왔습니다~'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5/07/21 [23:45]
▲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 SBS 13층 홀에서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 라스트헌터' 제작발표회가 열려 정진운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21일 오후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목동 SBS 13층 홀에서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 라스트헌터'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열린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 라스트헌터' 제작발표회에서 정진운이 참석하여 포토타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은 판타지 왕국이라 불리는 '브루나이 왕국'에서 촬영되었고 전반전 '히든킹덤'과 후반전 '라스트 헌터' 라는 두 가지 전효 다른 생존을 보여줄 예정으로 역대 최다 멤버인 14인(김병만, 류담, 정준하, 샘 해밍턴, 남규리, 정진운, 미노, 찬열, 하하, 서효림, 전효성, 도상우, 심형탁, 이태곤)의 릴레이 생존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시청자가 왕'이란 컨셉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원초적 생존에 임한 14인의 병만족 그들의 이야기는 오는 24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