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올스타전 13년 만에 대구서 열린다

노승원 기자 | 기사입력 2010/07/21 [15:36]

프로야구 올스타전 13년 만에 대구서 열린다

노승원 기자 | 입력 : 2010/07/21 [15:36]
CJ마구마구 프로야구올스타전 행사가 1997년 이후 13년 만에 대구에서 개최된다. 오는 7월 24일(토) 오후 3시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이번 올스타전은 스타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고 여느 때 보다 선수들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직접 경험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올스타전에 앞서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식전행사는 야구상식에 관한‘○×퀴즈대회’에 팬들이 직접 참여하며 최종 진출자 10명에게는 에너지 관리공단에서 협찬하는 자전거를, 최종 우승자 1명에게는 삼성애니콜에서 협찬하는 갤럭시S 휴대폰을 증정한다. 이어서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팬 사인회와 포토타임에서는 올스타 선수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매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올스타전의 백미인‘G마켓 홈런레이스’는 예년과 달리 예선을 거치지 않고 오후 4시부터 7아웃 단판제로 펼쳐진다. 올 시즌 홈런 경쟁이 그 어느 해 보다 뜨거워 이번 홈런레이스는 올스타전 이벤트행사의 가장 큰 이슈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전광판에서 공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G마켓 사랑의 프로포즈’행사가 진행되며, 전광판 돌발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 3명에게는 각각 G마켓에서 협찬하는 42인치 PDP, 넷북, 아이팟을 증정한다. 그리고 올스타 선수들이 직접 참가하여 전광판을 통해 마구마구 게임을 시연할 예정이다.

13년 만에 대구에서 개최되는 올스타전인 만큼 뜻 깊은 행사도 준비하였다.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하는 경기에 앞서‘라이온즈 레전드 올스타 10인’이 전광판 영상과 함께 입장하고 야구팬들을 추억 속으로 안내할 것이다.

이번 올스타전에는 역대 어느 올스타전보다 푸짐한 팬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이날 입장 관객들 중 입장권 추첨을 통해 KIA자동차 협찬의 포르테 1대, 삼성애니콜 협찬의 갤럭시S 휴대폰 3대, 광저우 아시안게임 응원단 티켓 3장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파울볼을 잡은 관객에게는 라면 1박스, 관객 전원에게는 부채, 막대풍선, 물티슈, 캔 커피를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종료와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가 달구벌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며, 승리팀과 미스터 올스타 등의 각종 시상을 마지막으로 2010CJ마구마구 프로야구 별들의 제전이 막을 내린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