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퍼덕 하우스’김새롬 출연, 다른 여자의 남자 빼앗은 적 있다!

노승원기자 | 기사입력 2010/07/22 [17:24]

철퍼덕 하우스’김새롬 출연, 다른 여자의 남자 빼앗은 적 있다!

노승원기자 | 입력 : 2010/07/22 [17:24]

SBS E!TV철퍼덕 하우스에 다양한 연애 경험으로 남자를 손쉽게 사로잡는 연애 초고수 각 연령대별 대표 4인방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SBSE!TV <철퍼덕 하우스>에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20대 대표에는 콧소리와 눈웃음으로 남자를 단번에 유혹하는 김새롬이 출연했다.

독특한 목소리와 특유의 눈웃음을 자랑하는 20대 대표 김새롬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연애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녹화현장에서 김새롬은 의도치 않게 다른 여자의 남자를 빼앗았던 에피소드를 밝혀 주목을 받았다.

당시 김새롬이 좋아하던 한 남성은 이미 여자 친구가 있었으며, 김새롬과는 친한 친구 관계로 지냈다. 편한 친구 사이로 종종 만나던 어느 날, 이 남성이 김새롬에게 마음을 빼앗겨 여자 친구와 헤어지게 된 것.

그리하여 김새롬은 자신이 좋아하던 남성과 연인관계로 발전할 수 있었고, 약 1년간 만남을 지속했다고 한다.

이 이야기를 들은 다른 출연자들은 ‘다른 여자의 남자를 김새롬이 빼앗은 것 아니냐’며
다양한 추측이 난무하기도 했지만 김새롬은 ‘나는 절대 헤어지라고 말한 적이 없다’며 사건을 일축시켰다.

또한, 김새롬은 ‘한번 만난 남자는 다시 안 만난다’ ‘먼저 대시하는 남자는 매력 없다’ 등 자신의 당당한 연애 법을 모두 밝혔으며,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대시하는 성공률 100% 유혹의 기술을 낱낱이 전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