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
‘파괴된 사나이’ 강한 부성애의 아빠들, 대한민국 대표 김명민 VS 헐리우드 대표 톰 크루즈
기사입력: 2010/06/16 [15: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8년 전 유괴되어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이 ‘그 놈’과 함께 나타나자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가슴을 울리는 필사적인 사투를 그린 작품 <파괴된 사나이>>(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 ㈜한컴│ 배급 : 시너지│ 제작 : 아이필름 아이러브시네마│ 감독: 우민호│주연: 김명민, 엄기준, 박주미)가 ‘영화 속 주영수처럼 강한 부성애 연기에 어울릴 거 같은 헐리우드 배우는?’ 이란 이색질문으로 설문을 조사한 결과 헐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압도적인 지지와 함께 1위에 올랐다.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늘 신드롬을 일으키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100%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김명민이 영화 <파괴된 사나이>에서 처음으로 아빠 역할에 도전해 개봉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딸을 찾기 위해 가슴을 울리는 사투를 펼치는 김명민. 그렇다면 이러한 뜨거운 부성애를 지닌 아빠 역할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헐리우드 배우로는 누가 있을까?

영화 <파괴된 사나이>의 ‘주영수’ 캐릭터와 관련하여 지난 6월 4일 ‘곰 TV’에서 “<파괴된 사나이>에서 김명민이 열연하는 부성애 강한 아버지의 역할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헐리우드 배우는?” 이라는 질문으로 진행되었다. 톰 크루즈, 맷 데이먼, 제라드 버틀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등의 쟁쟁한 후보들 중 네티즌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면 톰 크루즈가 선정 되었다.

톰 크루즈는 실제로도 자상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그의 딸 수리 크루즈와의 다정한 장면이 파파라치에 의해 공개되면서 톰 크루즈는 부성애 강한 헐리우드 대표 아빠로 자리매김했다. 그 뒤로는 제라드 버틀러가 2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3위, 그리고 4위에는 맷 데이먼이 그 뒤를 따랐다. 이처럼 영화 <파괴된 사나이> 속에서 김명민이 맡은 딸을 찾기 위해 눈물 겨운 부성애를 연기한 ‘주영수’ 역에 헐리우드 최고 배우 ‘톰 크루즈’가 선정되면서 영화 속 주영수의 캐릭터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영화 <파괴된 사나이>는 8년 전 유괴되어 죽은 줄만 알았던 딸이 ‘그 놈’과 함께 나타나자 딸을 구하기 위한 아버지의 가슴을 울리는 필사적인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7월 1일 개봉할 예정이다.
노승원 기자 노승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