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유준상, 복근 전격공개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7/14 [09:56]

정지훈-유준상, 복근 전격공개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7/14 [09:56]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2012년 여름, 일상의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날려버릴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전투 조종사로 변신한 정지훈과 유준상의 복근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서울 상공에서 벌어지는 비공식 작전을 소재로 화려한 고공 액션을 선보이는 올 여름 최고의 익사이팅 무비.

 

영화 속에서 21 전투비행단의 전투조종사로 분한 정지훈과 유준상은 각각 사고뭉치 천재 비행 조종사와 철저한 원리 원칙 주의자로 분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이들이 더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연기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거침없이 드러냈기 때문.

 

▲ <알투비:리턴투베이스> 비-정지훈     © 최주연 기자

 

대한민국의 대표 몸짱인 정지훈은 여전히 변함없는 조각 몸매를 선보여 몸짱의 정석이 어떤 것인지를 보여주며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는다.

 

또한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국민 남편으로 등극한 유준상 역시 정지훈 못지 않은 식스팩 복근과 탄탄한 가슴 등 근육으로 다져진 멋진 상반신을 과감하게 선보여 뜨겁게 주목 받고 있다.

 

▲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유준상     © 최주연 기자

 

평소에도 철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해온 정지훈과 유준상은 <알투비:리턴투베이스>에서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전투조종사라는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특별히 몸매 관리에 더 신경 썼다는 후문.  유준상은 9일 남산 NCITY 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에서 정지훈과의 대결씬에서 노출할 복근을 만들기 위해 몇 달을 열심히 노력했으며, 심지어 지금도 복근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정지훈, 유준상     © 최주연 기자


이처럼 ‘몸짱’ 전투조종사로 분한 정지훈과 유준상의 명품 복근과 맹활약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지금까지의 한국 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시원하고 짜릿한 긴장감까지 선사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예정이다.(사진제공: CJ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