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스파이스, 새 앨범 발표와 함께 특별한 콘서트 개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8/07 [18:22]

델리스파이스, 새 앨범 발표와 함께 특별한 콘서트 개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8/07 [18:22]
오는 24일, 모던록 밴드 ‘델리스파이스(DELISPICE)’의 특별한 콘서트[5.1 Channel Surround Live]가 열린다.

  [5.1 Channel Surround Live]는 전방위의 음향 시스템을 사용하여 관객들에게 극대화된 공간감과 생동감 넘치는 연주를 선사할 것이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공연장에서 구현해내기 쉽지 않은 시스템인 만큼, 이 공연을 위해 ‘델리스파이스’와 공연의 기술 스태프들 모두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형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인 ‘델리스파이스’는 이제 막 데뷔한 후배 밴드의 쇼케이스 게스트 및 홍대 클럽 공연 ‘서울 나이트 페스타’의 무대에 오르는 등 예상치 못한 톡톡 튀는 행보를 보여 이들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

 

 
더욱이, 오는 8월 중 발표될 새 EP 앨범의 수록 곡과 최근 공개된 tvN 수목미니시리즈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OST ‘바람을 타고’ 락버전을 라이브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자리기도 해 음악 팬들과 관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델리스파이스’의 콘서트 [5.1 Channel Surround Live]는 8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홍대 KT&G 상상마당이며, 예매는 8월 7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