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내친구’ 화보 뺨치는 포토스케치 인기…단일 조회수 12만건

노승원 기자 | 기사입력 2010/08/02 [11:05]

SBS ‘내친구’ 화보 뺨치는 포토스케치 인기…단일 조회수 12만건

노승원 기자 | 입력 : 2010/08/02 [11:05]

아직 첫방송이 되지 않은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극본 홍미란 홍정은, 연출 부성철, 이하 ‘SBS 내친구’)의 공식홈페이지(http://tv.sbs.co.kr/mygumiho/)를 통해 보여지는 인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 SBS 새 드라마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 사진제공 : SBS콘텐츠허브

화제의 ‘SBS 내친구’는 공홈에도 드라마와 맥락을 함께한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도입, 로맨틱 코미디다운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다. 공홈 메인페이지는 새로운 에피소드를 정기적으로 공개할 예정인데, 첫번째 에피소드 ‘한우 편’에서는 “오늘 소 잡는 날이래~”라며 고기를 사달라고 조르는 구미호(신민아)와 또 한우를 사줘야만 하는 본인의 팔자 타령을 하는 차대웅(이승기)의 모습을 담았다. 네티즌들은 “과연 두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어떤 스토리가 공개될 지 기대된다” 고 전할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공홈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다.

공홈의 여러 코너 중, 특히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콘텐츠는 ‘포토스케치’다. ‘포토스케치’에는 ‘SBS 내친구’ 야외 촬영현장, 타이틀 촬영현장, 구미호 분장 모습 등 주연배우 이승기 신민아의 다양한 현장 모습이 담겨있는데, 이 포토 단건들의 조회수가 역대 최고 수준인 12만건을 기록할만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보통 단일 포토의 조회수가 3~4만건 정도면 ‘대박’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SBS 내친구’ 공홈 공식오픈 3일만에 12만건은 그야말로 ‘초대박’인 것. 포토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이게 화보야, 그냥 포토스케치야”라며 화보 같은 촬영현장 사진에 감탄하고 있다.

‘SBS 내친구’ 온라인 홍보를 담당하는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느낄 수 있어, 그 기대에 부응하고자 신선하고 다양한 온라인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SBS 내친구’는 오는 4일 제작발표회가 진행되며, 11일 ‘나쁜남자’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