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래퍼 Basket J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믹스테입 공개

신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5/10/27 [01:47]

신예 래퍼 Basket J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믹스테입 공개

신성훈 기자 | 입력 : 2015/10/27 [01:47]

 

배드보스 컴퍼니 신예 래퍼 Basket J가 본인 스스로의 질문에 대한 답을 풀어낸 7개 트랙으로 구성된 첫 번째 믹스테잎 [Who Am I ?]을 공개 했다.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질문을 매일 스스로 묻고 답하며 본인만의 색깔을 찾아가는 중인 Basket J 는 이번 믹스테잎을 통해 자신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는 시간 이었다고 한다. "아직도 내가 누군지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분명한건 음악을 좋아하고 음악을 계속 하고 싶다" 그리고 힙합과 랩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고 더 발전적인 래퍼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래퍼 Basket J▲  Basket J  앨범 커버    ©신성훈 기자

 

참여 아티스트로는 같은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 신예 래퍼 ToTopPeter 그리고 스나이퍼사운드(SniperSound) 프로듀서 차스(Chas)가 믹싱과 마스터링으로 참여하며 믹스테잎의 퀄리티를 더하였다.

 

 이번 믹스테잎 타이틀 곡 <Basket J - Hell(Feat.ToTop,Peter)>Basket J가 느끼고 있는 힙합 음악에 대한 포부와 생각, 태도를 표현했다.

 

HellM/V는 최근 송하예 '얼음' M/VLEON ‘엘오뷔이’ M/V 그리고 미나의 중화권 싱글 句点M/V를 촬영하며 뛰어난 영상미를 보여준 강혁준 감독의 작품이다.

 

믹스테잎 앨범 커버는 최완수 디자이너(sensoo)의 작품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