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축구
즐라탄, “상대의 원정골 큰 의미 없어”
기사입력: 2015/11/15 [11:5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가 덴마크에 허용한 실점에 대해 큰 걱정하지 않았다.

스웨덴은 15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스웨덴 솔나에 위치한 프렌즈 아레나에서 열린 유로 2016 플레이오프 1차전 덴마크와의 경기에서 포르스베리와 이브라히모비치의 연속골에 힘입어 2-1로 승리했다.

스웨덴은 포르스베리와 이브라히모비치가 일찍 두 골을 넣으며 2-0 완승을 거둘 수 있었지만 후반 막판 실점을 허용했다. 후반 35분 교체 투입된 외르겐센이 코너킥 상황에서 공을 밀어 넣으며 득점에 성공했고, 덴마크는 추격의 불씨를 살릴 수 있었다.

경기 후 이브라히모비치는 프랑스 방송 ‘TV5’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이겼고, 경기가 끝나고 나니 다소 피곤하다. 현재 우리는 한 경기를 치렀고, 홈에서 승리를 거뒀다”며 경기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내 생각인 우리는 더 많은 골을 넣었어야 했다. 그러나 경기는 끝났다. 이겼고, 2-1도 좋은 결과다. 그들의 골을 큰 의미를 갖지 않는다. 우리는 단지 2차전에 집중해야 할뿐이다”며 2-1 스코어에 대해 신경쓰지 않고 2차전 승리에만 집중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스웨덴과 덴마크의 플레이오프 2차전은 오는 18일 오전 4시 45분 덴마크의 홈에서 치러진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풋볼 인터풋볼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