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축구
무리뉴의 한계, 1월 이적 시장서 코스타 이적 고려
기사입력: 2015/11/16 [02:4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 조세 무리뉴 감독도 이제 한계가 온 듯하다. 1월 이적 시장에서 디에코 코스타(27, 첼시)의 이적을 고려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코스타는 지난 시즌 리그 26경기에 출전해 20골을 기록하며 팀의 공격을 책임졌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하고 있다. 잦은 부상과 경기 중 난폭한 행위로 연일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득점력 또한 예전만 못해 많은 비난을 받고 있다.

이에 무리뉴 감독도 한계가 온 것으로 보인다. 영국 언론 ‘인디펜던트’는 16일(한국시간) “무리뉴 감독이 1월 이적 시장에서 코스타의 이적을 계획에 두고 있다. 그 공백에는 2명의 공격수 영입을 원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안프랑코 졸라도 “코스타는 시즌 시작이 좋지 않다. 형편없는 경기력은 현재 첼시에 도움이 되고 있지 않다”며 코스타의 분발을 촉구했다.

영국 ‘미러’에 따르면 첼시가 코스타의 대안으로 염두하고 있는 공격수는 곤잘로 이과인(28, 나폴리), 앙트완 그리즈만(24,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알렉상드르 라카제트(24, 올림피크 리옹)인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풋볼 인터풋볼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신성우, '파우스트' 완벽 빙의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7일 오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