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축구
라모스, 둘째 아들 출산에 “표현할 수 없이 행복”
기사입력: 2015/11/16 [02: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세르히오 라모스(29, 레알 마드리드)가 두 번째 아들 마르코 라모스의 탄생 소식을 전했다.

스페인 언론 ‘아스’는 16일(한국시간) “라모스가 자신의 두 번째 아들의 탄생을 축하했다”고 보도하며 가족사진을 게재했다.

라모스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마르코 환영한다. 오후 10시 40분 3.2KG의 자연분만으로 태어났다.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라모스는 자신의 여자친구 루비오(37)와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최근 인터뷰에서 루비오는 라모스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서 "임신중이라 결혼을 준비할 시간이 없다. 차차 진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적설이 불거졌지만 라모스는 레알 잔류를 선택하며 재계약에 성공했다.

라모스는 2020년까지 레알과 재계약을 체결하며 이케르 카시야스가 떠난 이후 레알의 주장역할을 맡고 있다.

사진=라모스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풋볼 인터풋볼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