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축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축구
조 하트, “주장 완장, 영광...하지만 루니 복귀 원해”
기사입력: 2015/11/16 [06: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인터풋볼] 반진혁 기자 = 조 하트(28, 맨체스터 시티)가 자신이 주장 자리를 꿰찬 것은 영광이지만 웨인 루니(3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복귀를 원한다고 했다.

하트는 지난 14일(한국시간) 스페인 알리칸테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호세 리코 페레스에서 치러진 스페인과의 A매치 평가전에서 주장 완장을 차고 경기에 나섰다.

주장은 팀의 리더를 상징하는 의미가 깊은 위치다. 하트 역시 마찬가지였다. 그는 “주장완장은 나에게 특별한 순간이었다”며 주장직에 기쁨을 표하면서도 “하지만 주인은 따로 있다. 바로 루니다. 그의 복귀를 원한다”며 루니가 다시 주장으로 복귀하기를 바랐다.

루니는 최근 부진의 늪에 빠져있다. 이번 시즌 공식매치 16경기에 출전해 단 4골만을 기록했다. 이에 루이스 판 할 감독은 최전방과 2선 공격수 자리를 번갈아가면서 기용하며 변화를 감행했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은 마찬가지였다. 이에 스페인과의 경기에서도 선발로 나서지 않고 후반 교체로 출전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풋볼 인터풋볼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