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26년> 본 포스터 공개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11/05 [23:53]

영화 <26년> 본 포스터 공개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11/05 [23:53]


 

11월 29일 개봉을 앞둔 영화 <26년>(감독: 조근현/제작: 영화사청어람/배급: 인벤트 디, 영화사청어람)의 본 포스터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모았던데 이어 이번에 공개된 본 포스터 역시 화제의 중심에 오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그 사람’을 단죄하기 위한 작전 설계를 모두 마치고 마침내 시작된 복수를 실행하는 진구, 한혜진, 임슬옹, 배수빈 등 네 사람의 결연한 표정이 드라마적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제작 단계부터 원작의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만큼 네 배우는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하게 극 중 캐릭터로 거듭났다. “26년의 기다림, 복수는 시작되었다”라는 문구가 26년이라는 시간을 지나 치밀한 계획 속에 극적이고 스펙터클한 드라마를 예고한다. 특히 역사적인 사실에 흥미로운 상상을 더한 픽션으로서의 재미와 탄탄한 줄거리,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대리만족과 확실한 카타르시스, 뜨겁고 격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26년>은 이제 개봉을 한 달여 앞두고 본 포스터에 이어 본 예고편과 캐릭터별 포스터 등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