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움 가득한 <잊혀진 꿈의 동굴> 포스터 공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2/10 [22:33]

신비로움 가득한 <잊혀진 꿈의 동굴> 포스터 공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2/10 [22:33]

세계 3대 영화제가 사랑하고 독일이 자랑하는 세계적 거장 베르너 헤어조크의 숨결이 깃든 명품 3D 다큐멘터리 <잊혀진 꿈의 동굴>이 드디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털코뿔소, 황소, 말 등 수 만년 전에 존재했던 동물들이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 입체적으로 그려진 환상적인 벽화의 모습이다.

 

벽화는 “3만년을 기다려 만나는 인류의 꿈”이라는 태그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어두운 동굴 속에서 바위를 캔버스 삼아 목탄 한 자루로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친 인류 최초 아티스트들의 꿈과 뜨거운 예술혼을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서 벽화를 향해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빛은 인류 최초의 예술작품과의 가슴 벅찬 첫 만남에 대한 황홀감을 더해주고 있다.

 


 

“무아지경에 가까운 황홀한 경험!”_Washington Post, “믿기 힘들 정도의 완벽한 3D! 이 영화는 축복 그 자체이다!”_New York Times 등의 세계 유력 매체들의 쏟아지는 찬사는 원시예술과 최첨단 3D 기술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마치 동굴 한 복판에 서 있는 듯한 경이롭고도 환상적인 체감을 선사할 영화 <잊혀진 꿈의 동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영화 <잊혀진 꿈의 동굴>이 전미비평가협회상 등 많은 상을 수상하고 베를린국제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 전주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 공식 초청됨은 물론 타임지, 올 해 최고의 영화(2011년 기준)로 선정된 걸작임을 알리는 문구들은 영화 <잊혀진 꿈의 동굴>이 명실공히 전세계가 인정하는 올 겨울 단 하나의 명품 3D 다큐멘터리임을 입증한다. 

 

마치 3만 2천년의 시간을 눈 앞에 되돌려 놓은 듯한 신비롭고 황홀한 포스터 공개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잊혀진 꿈의 동굴>은 오는 1월 10일 개봉하여 절대 잊지 못할 경이롭고도 환상적인 여정으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잊혀진 꿈의 동굴 관련기사목록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