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유키스(U-KISS) 훈-준, 영화 '슬픔보다 아픈'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스크린 연기 도전!
기사입력: 2016/04/29 [19: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그룹 유키스의 준     © 최미령 기자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의 멤버 훈과 준이 스크린 연기에 도전한다.

 

그룹 유키스의 멤버 훈과 준이 영화 '슬픔보다 아픈(Never Forget)'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본격적인 스크린 데뷔에 나서며, 이는 훈과 준이 처음으로 주연으로 발탁되어 출연하는 영화이다.

 

유키스 훈은 뮤지컬 '궁', '남자가 사랑 할 때'를 통해 연기력과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3년 KBS2 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세상을 향한 알 수 없는 분노와 증오를 품고 살아가는 열혈남아 캐릭터 '대식'을 자연스럽게 소화하여 호평을 받았다. 

 

▲ 그룹 유키스의 훈     © 최미령 기자

 

또한, 유키스 준은 2015년 '온에어~ 야간비행', 'Run To You' 두 편의 뮤지컬에 출연하며 연기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영화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훈과 준이 속한 그룹 유키스는 오는 6월 컴백을 목표로 앨범 작업에 몰두중이며, 영화 '슬픔보다 아픈(Never Forget)'는 갓 스무살이 된 청소년들의 아픔을 그린 영화이다. [사진제공: NH미디어]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키스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세정, 클로즈업 부르는 무결점 미모!
메인사진
세정은 패션 매거진 ‘싱글즈’ 6월호 화보를 통해 청량하고 우아한 매력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