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천진난만 매력 발산 화보 공개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0/08/19 [13:19]

김민희, 천진난만 매력 발산 화보 공개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0/08/19 [13:19]

(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패셔니스타’ 김민희가 8월 셋째 주 발간된 <HIGH CUT> 화보를 통해 소녀처럼 내추럴하면서도, 아이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  연기자 김민희     © 박정아기자 

타미 힐피거 데님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김민희는 무심한 듯 땋아 내린 머리에 청량한 데님 셔츠와 클래식한 데님 팬츠를 입고 13년 차 모델답게 카메라와 놀이하듯 기발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그녀는 특히 <HIGH CUT>에서 8월 3~10일까지 패션 피플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최고의 패셔니스타’ 설문에서도 ‘절친’ 신민아, 공효진을 제치고, 40%에 달하는 지지를 얻으며 1위를 차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스타일 아이콘임을 재차 확인했다.

또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선 여배우 전도연, 샤를로트 갱스부르, 작가 알랭 드 보통, 지방시 디자이너 리카르도 티시, 록 밴드 블론드 레드헤드 등 김민희표 ‘취향’을 키워준 ‘페이보릿 리스트’를 열거하며, 영화, 음악, 패션에 폭넓게 걸친 풍부한 감성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패션을 즐길 줄 아는 진정한 패셔니스타 김민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HIGH CUT> 35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미공개 컷들은 8월 25일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 공개된다.

박정아기자 j.a-park@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