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배구/농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배구/농구
KBS N Sports,'김연경' 출전-터키 여자프로배구 생중계
기사입력: 2013/01/20 [22:2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구 여제 김연경(페네르바체 유니버셜)의 고공 스파이크를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스포츠 전문채널 KBS N Sports는 오는 20일(일) 밤 12시 20분, 김연경이 출전하는 2012/2013 터키 여자프로배구 바키프방크 vs 페네르바체 경기를 시작으로 2013년 주요 경기를 위성 생중계한다.

 



김연경은 지난 2011/2012 시즌부터 터키 여자프로배구에서 뛰기 시작한 후 매 경기마다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리그 전승행진(22승 무패)을 이끈 명실상부한 배구 여제. 김연경은 이후 2012 런던올림픽에서도 대한민국 여자배구 4강 신화를 일궈내며 월드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하지만 그 동안 국내에서 김연경의 터키 여자프로배구 경기 TV 중계가 이뤄지지 않아 팬들에게는 큰 아쉬움을 남겼다. 이에 KBS N Sports의 이번 경기 중계 결정은 국내 여자배구 팬들에겐 단비와 같은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