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라미스>,따뜻한 감동 전하며 성황리 성료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3/01/25 [11:27]

뮤지컬 <프라미스>,따뜻한 감동 전하며 성황리 성료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3/01/25 [11:27]

2013년 6,25 정전 60주년을 맞아 그 의미를 되새기고, 평화의 소중함을 전하기 위해 국방부와 국립극장, 육군본부, 한국뮤지컬협회가 힘을 합쳐 선보인 뮤지컬 <The Promise>가 관객들의 열띤 성원 속에 지난 20일 막을 내렸다.

 

뮤지컬 <The Promise>는 초연 창작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역사를 되짚어 보는 동시에 따뜻한 감동까지 얻을 수 있는 작품성이 뛰어난 공연”이라는 언론과 관객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이지나 연출의 진두지휘하에 서윤미 작가의 흡입력 있는 스토리, 최종윤 작곡가의 가슴을 울리는 음악, 8명의 주연 배우들과 40여명의 앙상블들의 열연, 아름다운 무대와 조명, 그리고 18인조의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선율 등 모든 것이 조화를 잘 이뤄내며 명실공히 기억에 남을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관객들은 예매처 게시판 및 SNS를 통해 “정말 짜임새 있고 멋지게 연출되어 놀랐습니다. 현재 군복무중인 분들만으로 이렇게 꽉 찬 무대를 꾸릴 수 있다는 것, 정말 멋집니다.”, “공연계 최고의 스탭들과 각 분야에서 빛나던 스타들이 모여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준 공연이었습니다.”, “좋은 창작뮤지컬을 봐서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습니다”, “관제뮤지컬의 한계를 뛰어넘은 작품입니다” 등 웃음과 눈물, 감동이 함께 있는 “기대 이상의 작품”이라는 호평을 게재했다.

.

특별한 의미를 지닌 작품인 만큼 국방부는 지난 19일, 20일 양일간 국방부 장관,차관 주관 하에 참전용사와 주한대사,무관, 정부 및 군 주요직위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개최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 바쳐 싸운 선배 전우들과 참전국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최주연 기자)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