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으로 송창의-조성모와 매력대결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3/01/29 [17:07]

임시완,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으로 송창의-조성모와 매력대결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3/01/29 [17:07]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뮤지컬에 도전한다.

 

인기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적도의 남자’에 출연하며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다진 임시완이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라이언 킹’, ‘미녀와 야수’등의 작사가인 영화 음악의 레전드 팀 라이스가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발표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대형 품격의 공연으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공연된다.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 요셉과 그의 형제 11명의 이야기를 통해 꿈과 위안을 전한다. 전 세계에서 검증된 작품으로 기독교인이 아니어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제이슨 므라즈, 가렛 게이츠, 도니 오스몬드 등이 거쳐 간 최고의 배역에 캐스팅 된 기대되는 스타 임시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시완 외에도 배우 송창의, 가수 조성모, 부활의 보컬 정동하가 주인공 요셉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이야기를 전달하는 해설자는 뮤지컬 배우 김선경, 최정원, 가수 리사가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옥션에서 새해 기대되는 공연 1위로 꼽히며 뮤지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2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잠실의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