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통해 가창력 ‘폭발’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3/01/29 [17:16]

정동하,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통해 가창력 ‘폭발’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3/01/29 [17:16]

부활의 정동하가 ‘요셉 어메이징’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불후의 명곡’에서 폭풍 가창력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우승까지 차지하며 주목받고 있는 부활의 정동하가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 다지기에 나선다.

 

정동하가 선택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을 제작한 뮤지컬의 거장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라이언 킹’, ‘미녀와 야수’등의 작사가인 영화 음악의 레전드 팀 라이스가 환상의 콤비를 이루어 발표한 기념비적인 작품이다. 배우들과 제작진들의 오랜 숙원 끝에 한국에서 최초로 공연된다.

 


 

‘요셉 어메이징’은 성경 속 인물 요셉과 그의 형제 11명의 이야기를 쉽게 풀어낸 작품으로, 경제 불황으로 몸도 마음도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위안을 전할 예정이다.

 

정동하 외에도 배우 송창의, 가수 조성모,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주인공 요셉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이야기를 전달하는 해설자는 뮤지컬 배우 김선경, 최정원, 가수 리사가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옥션에서 새해 기대되는 공연 1위로 꼽히며 뜨거운 관심 속에 연습실을 공개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은 2월 12일부터 4월 11일까지 서울 잠실의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